생활

썸머 리딩 클럽 - Kids Summer Reading Club

lelien 2021. 6. 14. 15:45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니 여름방학도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여름방학이 긴 캐나다에서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책만큼 좋은 것이 또 없습니다. 제가 책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어서 매년 도서관에서 주관하는 BC Summer Reading Club 에 신청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도서관을 방문하면 썸머 리딩 클럽을 신청할 수 있고 20분 이상 책 읽고 기입하는 체크 리스트와 스티커, 액티비티 북과 같이 매해 주제에 맞는 다양한 물건들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이후로는 온라인으로 가입해서 온라인으로 책 읽은 날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썸머 리딩 클럽은 아이들에게 책을 매일 읽도록 격려하고 책을 읽은 날에는 도장을 찍어서 일정 기간 동안 도장이 찍혀있는 종이를 다시 여름방학이 끝나갈 무렵 도서관으로 들고 가면 목에 다는 메달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시에서 세레모니를 열어주기도 하는데 사람 많은 곳을 피하는 가족이라 아직 한번도 세레모니는 못 가봤지만 메달을 매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썸머리딩클럽을 수료했다는 수료증을 아이들이 다니고 있는 학교로 보내주어서 학교에서도 아이들이 여름방학 동안 책을 많이 읽었다는 것을 인정해 주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로는 도장 대신에 온라인 첵업으로 바뀌고 일정 기간 온라인에서 체크하면 마찬가지로 메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서관에 가서 썸머리딩클럽 신청했고 수료했다고 이야기 하면 아이들 수대로 메달을 줍니다.

메달 모으기는 계속됩니다 ^^


이전에는 버나비에 살아서 버나비 도서관에서 썸러 리딩 클럽을 가입했는데 이번에는 랭리에서 가입하려고 합니다.
랭리 썸머 리딩 클럽은 6월 21일에 시작됩니다. 각 시마다 관리하는 방법은 약간씩 틀리지만 모든 시가 같은 주제로 썸머 리딩 클럽을 운영합니다.

Kids Summer Reading Club 올해의 주제 Crack the Case!

FVRL Kids Summer Reading Club
Jun 21, 2021 - Sep 6, 2021

 

랭리 지역 여름 리딩 클럽은 아래 링크에서 가입하세요.

https://fvrlca.beanstack.org/reader365

 

아래는 랭리 썸머 리딩 클럽에서 추천하는 책들을 올려놓아서 구글 번역으로 돌려 가지고 왔습니다.
참조: FVRL Library https://fvrlca.beanstack.org/profiles/1930/recommendations

 

 

The Sky At Our Feet

우리 발의 하늘

하시 미 (동쪽에서 반쪽)는 미등록 이민자들의 곤경을 다루면서 독자들을 맨해튼을 통과하는 영광스럽고 광적인 경주에 참여하게합니다.이 소설의 무자비한 화자 인 12 살의 제이슨 리아지는 그가 미국 시민이기는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학생 비자를 초과 체류 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방금 알게되었습니다.두 명의 공식적인 남자에게 그녀를 데려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녀가 아프가니스탄으로 돌아 간다고 가정하고, 그는 뉴저지에서 Penn Station까지 기차를 타면서 그의 Auntie Seema를 찾기 위해 일부 거리 주소를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뇌진탕으로 병원에 입원하게되며, 그곳에서 그는 수많은 전선에 연결되어있는 자칭 천재 인 맥스를 만납니다.뉴욕에 온 낯선 사람들은 함께 병원을 탈출하고 곧 지하철, 연례 마라톤,미친 어른들이 쫓는 동안 센트럴 파크 동물원.멋진 조연, 경쾌한 대화, 그리고 환상적이지 않은 논스톱 모험은 생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따뜻하게하는 페이지 터너로 만듭니다.

 

The Promised Neverland

약속 된 네버 랜드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아이들은 자신이 악마에게 먹이를주기 위해 자란다는 사실을 알게되자 행복한 삶을 뒤집어 놓습니다.너무 늦기 전에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Grace Field House에서의 생활은 Emma와 그녀의 동료 고 아들에게 좋았습니다.매일 공부하고 시험을 치르는 것이 힘들지만, 그들의 사랑스러운 관리인은 맛있는 음식과 충분한 놀이 시간을 제공합니다.그러나 모든 것이 보이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Emma, ​​Norman 및 Ray는 Grace Field House 고아원에서 가장 영리한 아이들입니다.그리고 그들은“엄마”라고 부르는 여성의 보살핌 아래 모든 아이들이 편안한 삶을 누 렸습니다.좋은 음식, 깨끗한 옷, 배울 수있는 완벽한 환경 — 고아는 무엇을 더 요구할 수 있습니까?하지만 어느 날 엠마와 노먼은 그들이 볼 수없는 외부 세계의 어두운 진실을 폭로합니다.

 

The Girl Who Drew Butterflies

나비를 흘리는 소녀

      17 세기 독학 예술가이자 나비의 변태를 기록한 최초의 인물 인 Maria Sibylla Merian의 놀라운 공헌은 John James Audubon, Charles Darwin, Carl Linnaeus만큼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발견은 이후의 자연 주의자들보다 앞섰고 영향을 미쳤습니다. 곤충은 "이슬, 배설물, 죽은 동물 또는 진흙"에서 왔으며 "악마의 짐승"이라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자발적 세대"이론을 고수하던시기에, 메리안은 그렇지 않다고 확신했습니다.곤충의 신비한 삶에 매료 된 그녀는 곤충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싶었습니다.곤충에 대한 그녀의 열정을 추구하기 위해 시대의 관습을 어지럽히는 것은 메리안의 삶을 어렵게 만들었지 만, 그녀는 고집스러운 지식 추구를 방해하는 역경을 결코 허용하지 않았습니다.여행자이야기를 통해 그녀는 이국적인 종을 관찰, 문서화 및 수집하기 위해 네덜란드 식민지 수리남으로 험난한 여행을 떠납니다.계부에게서 배운 기술로 메리안은 유충, 파리, 나방, 나비 및 기타 곤충의 복잡함을 아름답고 특별한 디테일로 표현하는 뛰어난 예술가가되었습니다.그녀는 연구 저널에 예리한 관찰을 기록하고 발견에 대한 세 권의 책을 출판했습니다.메리안의 삶과 작품에 대한이 매혹적인 설명은 메리안이 연구 한 것에 대한 Sidman의 사진과 그녀의 작품 이미지로 아름답게 디자인되고 장식되었습니다.유익한 캡션은 각 이미지의 관련성을 메리안의 삶과 일과 식별하고 연결하며, 발견에 헌신 한 삶을 살았던 선구적인 곤충 학자이자 자연 주의자에 대한 예외적으로 제작 된 시각적 전기입니다.

 

Calling All Minds

모든 마음을 불러

        동물 과학자이자 자폐증 커뮤니티의 대변인 인 그랜 딘은 흔히 발견되는 재료로 집에서 만들기 위해 종이, 나무, 지레와 도르래, 날아 다니는 물체, 착시 등 5 개 섹션으로 그룹화 된 24 개의 프로젝트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인형극, 연, 목제 범선, 입체경 등 각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단계별 지침과 그림이 함께 제공됩니다.각 섹션에는 과거 발명가와 주목할 발명에 대한 역사적 배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자기 스타일의 발명가 인 Grandin은 명확하고 직접적인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어휘는 타겟 청중을 위해 다소 발전 될 수 있습니다.그녀는 유머러스 한 어린 시절의 회상, 창의적인 과정에 대한 반성, 실험이 발견에 필수적인 방법에 대한 생각을 제공합니다.그녀가 어렸을 때 달라 졌다는 이유로 놀림을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그녀는 지적 다양성을 옹호합니다.“우리의 두뇌는 다른 방식으로 작동 할 수 있지만 우리가 할 수있는 기여의 종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Grandin은 성공적인 발명가의 자질에 대해 미묘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경이로움과 호기심,주의 깊은 관찰, 실수로부터 배우려는 의지 등이 있습니다.

 

Merci Suárez Changes Gears

Merci Suárez, 기어 변경

        이 따뜻한 이야기에서 Medina (Burn Baby Burn)는 쿠바 이민자의 후손 인 11 살 메르시를 소개합니다. 그는 채찍 똑똑한 형과 함께 플로리다 사립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Merci는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되어야한다는 압박을 많이 느끼지 않지만 자신의 확신 (“기업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았습니다.”라고 한 시점에서 선언합니다)는 그녀를 목표로 만듭니다. 부자 Edna는 6 학년 여자 친구 서클 밖의 Merci와 충돌은 학교를 비참하게 만듭니다 ( "Edna가 당신의 감정에 손도끼를 넣기 직전에 말하는 것은 불쾌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보고합니다).Merci의 가정 생활도 스트레스를받습니다. 돈이 빡빡하고 사랑하는 할아버지가 실패하고 있으며 가족적인 의무 (대부분 쌍둥이 사촌 아기 돌보기)는 학교 축구 팀에 도전 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e Rise, We Resist, We Raise Our Voices

우리는 일어나고, 저항하고, 목소리를 높입니다.

        Just Us Books의 창립자 인 Wade와 Cheryl Willis Hudson은 다양한 인종, 신앙, 정체성 및 능력을 가진 아이들을위한 오늘날의 종종 불안정한 정치 환경에 맞서기 위해 이 권한을 부여하는 선집을 제공합니다. 부부 팀은 50명 이상의 다양한 아동 도서 제작자가 작성한 30 의 삽화 에세이,시, 이야기 및 편지를 발표합니다. 기부는 아이들을 진정시키고, 유지하고, 영감을주는 것을 목표로합니다."A Talkin'-To"에서 Jason Reynolds는 독자들에게 "모든 것이 나쁘고 무섭고 시끄러운 것은 / 머리를들 때 항상 숨을 것이고 / 가슴을 내밀면 항상 숨을 것입니다."라고 안심시킵니다. 헤나 칸의 에세이는 무슬림 어린이들에게 자신의 유산에 대해 다른 사람들을 교육하도록 촉구하고 있으며, 몇몇 저자들은 시민권 운동에서 얻은 개인적인 교훈을 활용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어린이 사진과 삽화,콜라주에서 사실적인 파스텔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로 페이지를 따뜻하게합니다. 기부자에 대한 긴 끝 섹션은 서문에서 알 수 있듯이 "오늘날의 모든 함정에서 구출 할 수있는 자원"인이 희망을 불러 일으키는 재무부를 마무리합니다.

 

Shouting At The Rain

비를 외치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일부를 받았기 때문에 당신의 감정을 보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같은 이유로 그들을 주위에 던질 수 있습니다."Delsie는 할머니로부터 어려운 교훈을 듣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완전히 이해하게되는 여름입니다.그녀의 가장 친한 오프 케이프 친구가 시즌을 맞아 돌아 왔지만, 한때 그녀의 소울 메이트였던 브랜디는 화장을하고 델시의 더럽고 맨발에 거의 빈곤에 가까운 비열하고 은밀한 친구 트레 사를 데려 왔습니다.Ronan도 Cape에 처음 왔으며 처음에는 알기 어려운 소년입니다.그러나 브랜디의 배신에 놀란 델시는 인내하며 자신이 그녀만큼 외롭고 그의 어머니가 사라진 것을 깨닫고 그녀의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알코올과 마약에 몹시 잃었습니다.풍부하게 수 놓은 캐릭터,진정한 친구가 서로를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한 사려 깊은 탐구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가 모두 결합되어 완전히 만족스러운 성인 이야기를 만듭니다.케이프 코드 (Cape Cod)는 관광객의 곶이 아니라 1 년 내내 거주하는 주민들의 모습으로 멋지게 묘사되어 있으며, 주민들과 여름 사람들 사이의 간혹 뚜렷한 대조가 있습니다.책은 흰색 기본값을 준수합니다.Delsie의 이웃 중 한 명은 St. Croix 출신으로 아프리카에서 머리를 쓰고 있습니다.Hunt (Fish in a Tree, 2017 등)는 사랑과 상실에 대한 또 다른 부드럽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하나의 가치와 다른 하나를 극복하는 것의 중요성입니다.케이프 코드 (Cape Cod)는 관광객의 곶이 아니라 1 년 내내 거주하는 주민들의 모습으로 멋지게 묘사되어 있으며, 주민들과 여름 사람들 사이의 간혹 뚜렷한 대조가 있습니다.책은 흰색 기본값을 준수합니다.Delsie의 이웃 중 한 명은 St. Croix 출신으로 아프리카에서 머리를 쓰고 있습니다.Hunt (Fish in a Tree, 2017 등)는 사랑과 상실에 대한 또 다른 부드럽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하나의 가치와 다른 하나를 극복하는 것의 중요성입니다.케이프 코드 (Cape Cod)는 관광객의 곶이 아니라 1 년 내내 거주하는 주민들의 모습으로 멋지게 묘사되어 있으며, 주민들과 여름 사람들 사이의 간혹 뚜렷한 대조가 있습니다.책은 흰색 기본값을 준수합니다.Delsie의 이웃 중 한 명은 St. Croix 출신으로 아프리카에서 머리를 쓰고 있습니다.Hunt (Fish in a Tree, 2017 등)는 사랑과 상실에 대한 또 다른 부드럽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하나의 가치와 다른 하나를 극복하는 것의 중요성입니다.

 

Just Jaime

그냥 Jaime

        Jaime의 가장 친한 친구 인 Maya는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사실 Jaime의 모든 친구들도 마찬가지입니다.여름이 끝나기 전 7 학년의 마지막 날인 Jaime은 그녀를 우정 서클에서 쫓아 내기 위해 쿠데타처럼 보이는 상황을 파악해야합니다.Maya는 그룹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통제하는 가장 새로운 멤버 인 Celia에 의해 그녀가 실제로 그룹에서 뽑혔다는 나쁜 소식을 Jaime에게 알리기 위해 지명되었습니다.제이미와 마야가 롤러 코스터를 타는듯한 긴장감 가득한 하루 동안 아침 버스에서 서로를 볼 때부터, 둘 다 대결을 두려워합니다.그러나 추방당하는 동안 Jaime은 새로운 친구 그룹에 초대되고 Maya는 자신의 서클 내에 모든 힘의 끈을 보유한 인기있는 Celia의 코에 이끌 리는 것에 대해 양가 적입니다.Jaime이 감정적 한계점에 도달했을 때, 그녀의 프랑스어 교사 인 Madame Zukosky는 동정적으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오래 전에 친구를 유령으로 고백했습니다.Libenson은 Jaime과 Maya의 1 인칭 관점에서 장을 번갈아 썼으며 산문과 스케치 및 만화 패널을 혼합하고 유머러스 한 대화 독자가 익숙하고 때로는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Jaime은 갈색 피부와 Maya, 흰색을 가지고 있지만 문화적 배경은 이야기에 관여하지 않습니다.우정 역학의 불안정한 썰물과 흐름을 탐색하는 유쾌한 이야기.산문을 스케치 및 만화 패널과 혼합하여 유머러스 한 대화 독자와 함께 구두점을두면 익숙하고 때로는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Jaime은 갈색 피부와 Maya, 흰색을 가지고 있지만 문화적 배경은 이야기에 관여하지 않습니다.우정 역학의 불안정한 썰물과 흐름을 탐색하는 유쾌한 이야기.산문을 스케치 및 만화 패널과 혼합하여 유머러스 한 대화 독자와 함께 구두점을두면 익숙하고 때로는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Jaime은 갈색 피부와 Maya, 흰색을 가지고 있지만 문화적 배경은 이야기에 관여하지 않습니다.우정 역학의 불안정한 썰물과 흐름을 탐색하는 유쾌한 이야기.

 

Planet Earth Is Blue

지구는 파란색입니다

        판 텔레 아 코스의 데뷔에서 비언어적이고 자폐적인 천문학 애호가는 1986 년 1 월 우주 왕복선 챌린저의 발사와 그녀의 가출 여동생의 귀환을 카운트 다운합니다. 12 살의 Nova Vezina는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을 싫어합니다. 7 년 동안 도전했습니다.그러나 각각의 새로운 학교의 평결은 동일합니다 : "읽을 수 없습니다. 말할 수 없습니다. 심각한 정신 지체입니다.""말을하는 사람이 아니라 생각하는 사람"인 노바는 언니 인 브리짓이 그녀에게 알파벳을 가르치고 피터 팬과 같은 소설을 읽었다 고 설명 할 수 없습니다.브리짓은 마지막 집에서 도망친 후 사라졌지 만 챌린저의 출시를 함께 보겠다고 약속했습니다.Nova가 남은 10 일을 카운트 다운함에 따라 3 인칭 챕터가 Nova가 Bridget에게 보낸 편지 ( "낙서"다른 모든 사람에게), Bridget가 나타나지 않아 불안해집니다.산재 된 회상은 자매들의 격동적인 과거를 드러내고 위탁 양육의 불확실성을 민감하게 보여줍니다.작가는 Nova가 "그녀의 뇌를 [침략]하는 소리의 끊임없는 긁힘"을 견디고, 동료 특수 교육 동급생과 친구가되며, 선의와 후원하는 성인 모두가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Nova의 마음에 독자를 시적으로 몰입시킵니다.걱정, 기쁨, 공감, 유머, 심지어 장난으로 가득 찬 Nova는 사랑스럽고 뉘앙스가 있습니다.카운트 다운의 여러 결론은 결말 Nova에서 "Crayola Pine Green"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는 마지막 페이지 이후에 오래 지속될 상충되는 감정의 혼합물입니다.저자의 노트는 자폐증과 챌린저 재난에 대한 배경을 제공합니다.Nova와 Bridget는 인종적으로 모호합니다.Nova의 수양 어머니는 밝은 피부, 그녀의 수양 아버지는 어두운 피부, 그녀의 수양 자매는 혼혈입니다.

그린 스트리트의 모든 그레이스(All The Greys On Greene Street)

        6 학년 올림피아 (가장 친한 친구 인 리처드와 알렉스에 의해 Ollie라고 불림)는 아버지가 사라지고 어머니가 심각한 우울한 위기를 겪을 때 스스로를 지켜 내고 있습니다.생생하게 묘사 된 도시 풍경은 1981 년 소호에서이 소설을 확고하게 확립합니다. Ollie는 개조 된 산업 로프트에 살고 그녀의 엄마를 위해 브로드 웨이에있는 상점에서 담배 한 갑과 Tab을 집는 곳입니다.재능있는 예술가 인 Ollie의 엄마는 미술 복원 가인 Ollie의 아버지가 일주일 전 프랑스로 비밀 여행을 떠난 이후로 침대에서 일어나지 않았습니다.언뜻 보면 섬세한 연필 그림으로 드물게 그림이 그려져있는 우아하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여유롭게 진행되는이 이야기는 Ollie의 아버지와 그의 비즈니스 파트너 인 Apollo가 작업 한 귀중한 나무 조각과 관련된 수수께끼입니다.하나,우정의 복잡함, 우울증에 시달리는 고통, 삶의 평범하고 때로는 어려운 상황에서 의미를 창출하는 예술의 능력을 포함하여 다른 주제가 너무 많아서 단순한 장르 분류를 무시합니다.신랄하고 재밌는 정직하고 결함이 있으며 깊이 공감하는 캐릭터들이 한꺼번에 독특하고 친숙합니다.Ollie, 그녀의 부모, Alex는 기본적으로 백인 인 것처럼 보이며 Apollo는 폴란드에서 자랐으며 Richard는 아이티 유산의 흑인 소년입니다.이차 및 배경 인물에 반영된 현실적인 민족 다양성이 있습니다.사랑스럽고 슬프고 희망적이며 기억에 남습니다.신랄하고 재밌는 정직하고 결함이 있으며 깊이 공감하는 캐릭터들이 한꺼번에 독특하고 친숙합니다.Ollie, 그녀의 부모, Alex는 기본적으로 백인 인 것처럼 보이며 Apollo는 폴란드에서 자랐으며 Richard는 아이티 유산의 흑인 소년입니다.이차 및 배경 인물에 반영된 현실적인 민족 다양성이 있습니다.사랑스럽고 슬프고 희망적이며 기억에 남습니다.신랄하고 재밌는 정직하고 결함이 있으며 깊이 공감하는 캐릭터들이 한꺼번에 독특하고 친숙합니다.Ollie, 그녀의 부모, Alex는 기본적으로 백인 인 것처럼 보이며 Apollo는 폴란드에서 자랐으며 Richard는 아이티 유산의 흑인 소년입니다.이차 및 배경 인물에 반영된 현실적인 민족 다양성이 있습니다.사랑스럽고 슬프고 희망적이며 기억에 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