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As we look ahead into the next century, leaders will be those who empower others.

lelien 2020. 11. 2. 12:42
반응형

 

"As we look ahead into the next century, leaders will be those who empower others."

-Bill Gates


"다음 세기를 내다 볼 때 리더는 다른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 빌 게이츠

 


윌리엄 헨리 "빌" 게이츠 3세(영어: William Henry "Bill" Gates III, 1955년 10월 28일 ~ )는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이자 기업인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컴퓨터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좋아했던 그는 하버드 대학교를 자퇴하고 폴 앨런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를 공동창립 했습니다. 그는 당시 프로그래밍 언어인 베이직 해석프로그램과 알테어용 프로그래밍 언어인 알테어베이직을 개발했습니다.

Born: October 28, 1955 (age 65 years), Seattle, Washington, United States

 

성공적인 젊은 기업가를 위한 11가지 비즈니스 조언



"우리가 다음 세기를 내다볼 때 리더는 다른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빌 게이츠(Bill Gates), Microsoft


"때로 인생이 당신을 벽돌로 내려찍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믿음을 잃지 마십시오."
스티브 잡스(Steve Jobs), Apple


"우리는 자신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는 제어할 수 없습니다."
피트 캐시모어(Pete Cashmore), Mashable


"일을 더욱 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스스로에게 확인하세요."
엘른 머스크(Elon Musk), SpaceX/Tesla


"훌륭한 기업을 만들 수 없다면 제품이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원래 제품이나 아이디어가 얼마나 훌륭한지는 상관없습니다."
브라이언 체스키(Brian Chesky), Airbnb


"가장 스마트한 사람들을 찾아서 옆에 두십시오."
마리사 메이어(Marissa Mayer), Yahoo!


"아이디어가 있다면 오늘 바로 시작하세요. 지금보다 더 나은 시간은 없습니다."
케빈 시스트롬(Kevin Systrom), Instagram


"두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려움을 연료로 사용하여 귀하의 비즈니스를 다음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리처드 브랜슨(Sir Richard Branson), Virgin


"가장 큰 위험은 어떠한 리스크도 감수하지 않겠다는 자세다. 이는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반드시 실패할 수밖에 없는 유일한 전략이다."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 Facebook


"우리는 합리적인 것보다는 확신으로 이끌었습니다. 왜냐하면 합리적인 이유는 불가능하다고 말하기 때문이죠."
다니엘 Ek(Daniel Ek), Spotify


"너무 많은 조언을 듣지는 마세요. 하고 싶은 충고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했던 일을 일반화하고 그것이 바로 전략이라고 말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벤 실버만(Ben Silbermann), Pinterest

 

 


참고한 웹사이트:

성공적인 젊은 기업가를 위한 11가지 비즈니스 조언

www.regus.co.kr/work-korea/eleven-business-tips-successful-young-entrepreneu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