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아마존 오더블 audible - 무료 오디오북

lelien 2020. 12. 20. 15:45
반응형

audible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기간에 아이들이 실내에 주로 머물다 보니 컴퓨터나 TV와 더욱 가까워 지는 것 같아서 시력이 너무 나빠질까봐 걱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예전에 학교에서 마련해준 세미나를 통해 아이들의 컴퓨터 이용에 대해 배운 적이 있는데 한 시간 동안 아이들이 TV나 모니터 스크린을 보게 되면 아이들의 뇌는 마치 한 시간 동안 달리기 운동을 한 것처럼 에너지를 소모한다는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TV시청 이후에 감정 조절을 잘 못하거나 피곤해 하는 것이 이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눈을 잠시 쉬게 할 방법 중에 하나로 생각한 것이 아이들이 편안한 자세를 잡게 하고 오디오북을 들려주는 것입니다. 잠들기 전에도 오디오북을 들려준다고 하면 잠자리에 좀 더 일찍 누워 오비오북 듣는 것은 좋아합니다.

유튜브에서도 오디오북이 간혹 있기도 해서 찾아서 들려주고 밴쿠버에 있는 대부분의 지역 국립 도서관에 가입이 되어 있어서 인터넷으로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오디오북을 찾아서 듣기도 합니다. 그러나 오디오북 대여에 제한이 있고 예약하고 듣기까지 대기 기간이 길어서 원하는 오디오북을 듣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아마존 오더불이였습니다.

아마존 오디오북 서비스인 오더블(Audible)은 컴튜터, 노트북, 타블렛,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오디오북, 다큐멘터리와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달 정액제로 일정 금액을 내면 한달에 1 크레딧을 받게 되고 1 크레딧은 책 한권입니다. 만약 한달에 책 한권 이상을 다운로드 받게 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번 구입한 오디오북은 정액 서비스를 취소하더라도 내 라이브러리에 계속 보관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큐멘터리, 코미디 등을 제공하는 Audible Original Podcast는 정액제 회원들에게 100% 무료입니다.

현재 오더블은 연말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오더블의 프로모션은 
2020년 12월 29일 까지입니다.

Amazon audible promotion - 2 Free Audiobooks of your choice, Get any two titles with your 30-day free trial.

 

30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고 가입시에 2개의 무료 오디오북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액은 새로운 고객의 경우 한달 후부터 지불하며 캐나다 달러로 한달에 $14.95+Tax 입니다.

Get Started를 눌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Amazon Prime Members 아마존 프라임 멤버 혜택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의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프로모션 기간에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 처음 30일 무료 및 2개의 무료 오디오북 제공
  • 한달 후에는 한 달에 $ 14.95입니다.
  • 모든 오디오북에 대해 한 달에 1 크레딧(책 1권)을 즐기세요.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책과 바꿀 수 있습니다.
  • 추가 Audible 구매시 30% 할인을 받으세요.
  •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고 모든 오디오북은 보관됩니다.

 

 

무료 오디오북

현재 무엇보다 오더블에서 좋은 점은 아이들에게 무료로 오디오북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Free Audiobook for Kids while school is on pause.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아이들이 많은 이유로 아마존 오더블에서는 모든 나이이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컬렉션의 오디오북을 무료로 스트리밍해서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른이 들어도 좋을만한 고전들도 있으니 살펴보면서 아이들과 함께 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오디오북 컬렉션 페이지: stories.audible.com/discovery

audible free audiobooks for children

 

다음글에서 무료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는 좋은 웹사이트들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무료 영어 원서 오디오북을 읽을 수 있는 웹사이트 주소들을 모아봤습니다. [Updated: 2022. 03. 02]

2020.12.20 - [교육] - 무료 영어 원서 오디오북 Free Audio books, 무료 영어 원서 전자책 Free eBoo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