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코리안 커뮤니티 데이 Korean Community Day 2020

lelien 2020. 9. 30. 12:32
반응형

사실 15년간 외국에서 살다보니 이제는 추석은 그냥 지나가고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에나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감사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그냥 지나갈 수 있는 한국의 중요한 명절을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기억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있어서 함께 참여했으면 합니다. 특히나 매년 사람 많은 곳에 가는 것을 싫어하는 남편 덕에 한국 문화 행사가 열릴 때마다 가보고 싶은 마음을 참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Zoom을 통해 집에서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여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예정입니다. 캐나다 밴쿠버 버나비에서 6년간 살았는데 한번도 참여해 보지 못한 행사를 올해 벌추얼 행사로 처음 참여해 보게 되네요. 기대가 됩니다!

 

 

 

매년 추석에 진행되는 코리안 커뮤니티 데이(Korean Community Day) 행사가 10월 1일,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버나비 노스로드 BIA(Business Improvement Associations)가 주최하며, 현지인들에게는 한국 문화를 알리고, 밴쿠버 지역 한인들에게는 타지에서도 추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여러 공연을 선보여 오고 있습니다. 올해 코리안 커뮤니티 데이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 되긴 하지만 K-팝한국 전통 무용, 한지 인형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행사는 추석 당일인 10월 1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참가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www.northroadbia.ca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Zoom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의 링크를 신청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이름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행사 당일(10월 1일) 접속에 필요한 온라인(zoom) 주소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온라인행사 신청하기

행사 내용 : 전통한지 인형 만들기, K-pop 및 전통 무용 공연, 무술 시연, Cameron 도서관의 스토리 텔링 등. ​

또한 많은 상품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