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We are what we repeatedly do. Excellence, therefore, is not an act but a habit.

lelien 2020. 10. 15. 14:42
반응형

"우리는 우리가 반복적으로 하는 것 그 자체입니다. 그러므로 탁월함은 행위가 아니라 습관입니다." - 아리스토텔레스


"We are what we repeatedly do. Excellence, therefore, is not an act but a habit."

- Aristotle

 

"우리는 우리가 반복적으로 하는 것 그 자체입니다. 그러므로 탁월함은 행위가 아니라 습관입니다."

- 아리스토텔레스

 

매일 내가 하는 것이 바로 나라는 말은 참 맞기도 하면서 두려운 말입니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그 행동이 내일의 나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런 사람이다라는 생각과 다른 사람들의 평가가 나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지금 하는 하나 하나의 행동이 나를 만듦니다. 특히 생각 없이 반복적으로 하는 그 무언가가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좋은 습관들로 하루 하루를 살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Mobile wallpaper, Set Lock Screen - "We are what we repeatedly do. Excellence, therefore, is not an act but a habit." - Aristotle

 

 

"We are what we repeatedly do. Excellence, therefore, is not an act but a habit." - Aristot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