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Passion is energy. Feel the power that comes from focusing on what excites you.

lelien 2020. 12. 10. 04:10
반응형

Mobile wallpaper/ Set Lock Screen - "Passion is energy. Feel the power that comes from focusing on what excites you." - Oprah Winfrey

 

"Passion is energy. Feel the power that comes from focusing on what excites you."

- Oprah Winfrey

 

"열정은 에너지입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에 집중할 때 오는 힘을 느껴보세요."

- 오프라 윈프리

 

오프라 게일 윈프리(영어: Oprah Gaile Winfrey, 1954년 1월 29일 ~ )는 미국 토크쇼 진행자, 텔레비전 프로듀서, 배우, 작가, 자선가 입니다. 그녀는 시카고에서 방송된 토크쇼 '오프라 윈프리 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역사상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1986년부터 2011년까지 25년 동안 전국 신디케이션에서 운영되었습니다. 그녀는 20세기의 가장 부유한 아프리카계 미국인이자 북미 최초의 흑인 억만 장자였으며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흑인 박애주의자로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윈프리는 미시시피 시골의 빈곤에서 10대 미혼모 사이에서 태어났고 나중에 도심 밀워키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과 10대 초반에 성추행을 당했고 14세에 임신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아들은 조산하여 유아기에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테네시주에 이발사인 아버지와 함께 살기위해 보내졌습니다.
그 후 그녀는 고등학생때 라디오 프로에서 일을 얻었고 19살에 지역의 저녁 뉴스의 공동뉴스캐스터를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즉흥적 감정 전달 덕분에 그녀의 활동무대는 낮시간대의 토크쇼로 옮겨졌습니다. 그 토크쇼가 바로 오프라 윈프리 쇼입니다.

1983년 오프라 윈프리는 시카고에서 낮은 시청률을 가진 30분짜리 아침 토크쇼인 에이엠 시카고(AM Chicago)의 진행자가 되었습니다. 오프라 윈프리가 맡게된 지 한 달 후 그녀는 시카고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토크쇼, 도나휴를 능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쇼는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오프라 윈프리 쇼'로 바뀌었습니다. 그녀가 시카고의 삼류 지역 토크 쇼를 최고의 자리로 끌어올리자 그녀는 자신의 제작 회사 하포 (harpo)를 설립했습니다. 친숙한 고백적 형태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낸 것에 신용을 얻으면서 그녀는 토크쇼 장르를 대중화 시키고 큰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본인의 이름을 내건 '오프라 윈프리 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었지만, 그녀는 2011년 5월 17일 그 토크쇼의 고별 방송을 했습니다.

Born: January 29, 1954 (age 66 years), Kosciusko, Mississippi, United States

 

스마트폰 배경화면 - "열정은 에너지입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에 집중할 때 오는 힘을 느껴보세요." - 오프라 윈프리

 

반응형